영등포 아트몬스터 네온사인 과 독특한 분위기

2021. 4. 30. 10:01카테고리 없음

다양한 수제맥주가 있어서 골라 먹는 재미가 있었어요! 핫플이라 사람이 많아 정신이 없으셨을텐제 직원분들이 모두 친절하셔서 즐겁게 마시고 올 수 있었어요😆😆

아트몬스터 영등포점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영등포동3가 20-5

 

청담동 며느리 5,500
몽크푸드 5,500
이태원 프리덤 5,500
핵존심 6,500
운짱 5,500
첫사랑의 향기 5,500
창세기 7,000
수다스폰서 6,000
사랑범벅 6,000
넘사벽 7,000
프라이드 치킨 16,000
매운 간장 치킨 17,000
바베큐 핫 치킨 17,000
반반 치킨 17,000
순살 매운 간장 치킨 (Best) 17,000
순살 치킨 떡볶이 (인기메뉴) 17,000
순살 바베큐 핫 치킨 17,000
순살 국산마늘 치킨 17,000
순살 청양마요 치킨 17,000
순살 로제크림 치킨 (인기메뉴) 19,000
피자 아몽 (Best) 14,000
더블 치즈 페페로니 피자 (인기메뉴) 14,000
트러플 고르곤졸라 피자 14,000
베이컨 하와이언 피자 14,000
세븐 치즈 피자 15,000
청양 페페로니 피자 (인기메뉴) 14,000
바베큐 핫치킨 피자 16,000
반반 감자&고구마 피자 (NEW) 14,000
반반 피자 16,000
맥주 샘플러 5종류 (220ml) 17,000

'아트몬스터 영등포점' 블로그 리뷰

[후기]아트몬스터 영등포점_난 별로(•́ɞ•̀)

아트몬스터 영등포점_ 사진이 잘 나오는 곳 ART MONSTER_YEONGDEUNGPO Branch 영등포역 앞, 오래된 먹자골목에서 스타일리시한 수제맥주 펍이 있는 곳. 맥주와 음식의 맛은 잘 모르겠으나 정말 안에 조명이 괜찮아서 그런지 사진이...

콘셉추얼 수제맥주 | 영등포 맥주집 아트몬스터

영등포 맥주집 <아트몬스터> 수제맥주 잘하는 ‘아트몬스터’의 또 다른 매력 하나는 콘셉추얼한 스타일링에...

영등포역 분위기 좋은 술집 :: 수제맥주 맛집 아트몬스터(ARTMONSTER)

친구들이랑 영등포역 아트몬스터에 다녀왔어요 그동안 정말 가보고 싶었는데 마침 오랜만에 영등포에서 만나게 돼서 바로 출발! (메뉴판은 맨 아래) 골목에 위치해있어요 멀리서부터 전광판이 뿜뿜해요 가장 맛있는 족발...

영등포역맛집 분위기 정말 좋은 아트몬스터 맥주집

안녕하세요 어제 퇴근하고 영등포역맛집 아트몬스터에 다녀왔어요 여기는 두 번째 방문하는 건데 저번에 영등포 맥주집으로 검색을 해서 다녀온 곳이거든요! 익선동, 강남 등 유명한 곳이랍니다 :) 여기에 이런 곳이 있을...

[영등포역 맥주 맛집] 영등포 분위기 좋은 펍 '아트몬스터'

아트몬스터 영등포 맥주가 맛있는 펍 영등포역 먹자골목 사이, 뉴트로한 외관의 건물이 보여서 2~3번 방문했던 아트몬스터 ! 이번엔 독일 친구, 다른친구들과 함께 또 방문했다 영등포 먹자골목 쪽은 정말 다 술집이지...

을지로 안부러운 힙한 수제 맥주 맛집, 샘플러 추천 @영등포 아트몬스터

영등포엔 아재풍의 술집 이나 그저그런 체인점만 있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사실 조금만 찾아보면 괜찮은 맛집도 많다. 그게 바로 아트몬스터! 아트몬스터가 예전에 올리브 티비 등 여러 채널에 나와서 얼굴이랑...

영등포 아트몬스터, 수제맥주 10종이 있는 브루어리

영등포 아트몬스터에서 안주 없이 맥주만으로 52,000원 나온 후기를 적어보려고 한다. 아트몬스터는 영등포역에서 그리 멀지 않은 골목 안쪽에 위치해있는데, 브루어리 체인점으로 워낙 유명해서 벌써 네이버...

[영등포타임스퀘어맛집/영등포맛집] 아트몬스터 - 피자, 치킨, 맥주...

강남에서 핫한 아트몬스터가 영등포에도 오픈했어요!!^^ 집에서 가까운곳에 트렌디하고 핫하디 핫한 유명한곳이 오픈했다니 헌돌이가 안가볼수 있나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영등포맛집 아트몬스터~!!...

영등포 술집 아트몬스터 - 힙한 분위기 펍 수제맥주 전문점

ARTMONSTER 영등포 술집, 아트몬스터 힙한 분위기의 수제맥주 전문점 영등포 술집 아트몬스터 아트몬스터는 수제맥주 맛집으로 유명하고 을지로, 강남, 익선동, 성수 등 지점이 꽤 많은 편이다. 친구랑 나는 영등포에서...

6월의 기록_2

2020.06.18 1년만에 영등포에서 대학 후배를 만났다. 아트몬스터에 갔는데 분위기 좋고 피자 맛있고 난 맥주맛은 잘 모른당^^,, 그리고 사실 제주도에서 4박 5일을 보내느라 6월이 다 가버렸다. 제주는 언제가도...

영등포역맛집, 수제맥주 JMT 아트몬스터

#영등포타임스퀘어맛집 #아트몬스터 #영등포역JMT #영등포역맛집 / 영등포 신세계와 타임스퀘어에서 쇼핑을 마치고 영등포역으로 내려갔다. 웬만해서는 그 안에 있길 좋아하지만, 영등포역맛집거리에 피맥하기 좋은...

맥주 맛집 치킨 맛집으로 인정, 영등포역 핫플레이스 '아트몬스터'

너무 급하게 찍어서 흔들렸지만, 영등포에 숨은 핫플레이스 아트몬스터 생각보다 내부는 그리 넓지 않지만 진짜 맥주맛이 예술인 집이다. 수제맥주부터 세계맥주 종류를 파는데 골라 먹는 재미와 다양한 맥주를 맛 볼 수...

방앗간 영등포 아트몬스터 메뉴 업뎃쓰

뼈 치킨 단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이버 예약하고 가면 치즈나초 개꿀띠~~~ 사장님께서 말씀하시기를.. 직원들 전부가 이제 나를 안다고 하시네.... 껄껄 너무 자주 가서 다른데 갈까 해도 결국엔 돌고 돌아...

[영등포 치맥/맥주] 아트몬스터 생맥주

영등포 맥주 / 영등포 맛집 아트몬스터 주소 서울시 영등포구 영등포로42길 23 전화번호 02 2635 0304 영업시간 평일 오후 5:00 ~ 새벽 2:00 토요일 오후 4:00 ~ 새벽 2:00 일요일 오후 4:00 ~ 자정 00:00 네이버 예약...

아유 하기싫어... 그래도 해야지

이번주 #mood 명수옹은 현대 직장인의 초상이야요, 그래도 난 이겨낸다 빠샤 ✧ ↼´˵ 1.31 초대권(이긴한데 내가 돈 내고 받은 거라 공짜는 아닌)으로 CATS 보고 왔어요 1인 동반이라 애인 데려갔어요 빌리 엘리엇...

수제맥주 맛집, 아트몬스터[ARTMONSTER] 영등포점

- 그저께 한달이 지난 추석 편을 게시하면서 다짐한 부분 인상깊었던 날은 최대한 빠른 시일 내로 초로그에 기록하자 그래서 바아로 어젯밤 다녀온 아트몬스터 영등포점을 포스팅 합니다 ! (행복했거든요 ! ♥) - 20201030...

영등포 아트몬스터

위치는 영등포역과 가까운편이라 찾기 쉬웠당 그리고 무엇보다 입구가 화려해서 눈에 띔 ㅎㅎ “맥주맛이 예술이네”가 슬로건 인듯 하당 맥주맛이 얼마나 맛있을지..!! 기대기대 내부 인테리어는 깔끔하면서도...

[영등포] 아트몬스터 : 수제맥주 잘 하는 맥주파들의 성지(분위기 굿)

1차로 청기와타운에서 원없이 소갈비와 안창살을 먹고 2차로 찾았다. 미국에서 살던 친구라 그런지 얘는 항상 2차로 맥주를 그렇게 먹는다..난 소주파인데 지가 2차 갈 곳은 이미 찾아놨대서 오냐..한 번 가줄게 하고...

영등포롯데백화점 맛집 힙한 분위기에 반한 아트몬스터

SNS에서 보고 넘 가보고싶었던 영등포롯데백화점 맛집 아트몬스터! 아트몬스터는 강남, 익선동, 을지로, 성수점까지 요즘 핫한 술집인데 영등포에도 생겼다고! 타임스퀘어에서도 가깝고, 영등포롯데백화점에서도...

수제맥주 맛집, 아트몬스터 영등포점, 첫사랑향기 찜

수제맥주의 매력에 빠져보자 ❤️ 아트몬스터, 영등포 :) 안녕하세요, 네티입니당 :) 주말에 다녀온 지인짜 맛있었던 수제맥주집을 소개해드리러 왔어여 ㅎㅎ #아트몬스터 #영등포수제맥주맛집 *위치는 영등포역...

영등포, 아트몬스터, 수제맥주, 네이버, 나한테왜그랬어요, 연말모임, 백종원이다했네, 홍콩반점짱, 아트몬스터, 수제맥주, 수제맥주맛집, 맥주맛집, 영등포맥주, 크래프트비어펍, 인테리어디자인, 영등포역맛집, 아트몬스터, 아트몬스터영등포점, 영등포타임스퀘어맛집, 아트몬스터, 영등포아트몬스터, 영등포맥주, 영등포수제맥주, 영등포술집, 영등포피맥, 영등포치맥, 브루어리, 수제맥주, 수제맥주추천, 영등포역맛집, 영등포타임스퀘어맛집, 영등포롯데백화점, 여의도맛집, 영등포맛집, 당산역맛집, 영등포역술집, 영등포술집, 아트몬스터, 아트몬스터영등포점, 영등포술집, 수제맥주, 아트몬스터, 영등포펍, ARTMONSTER, 영등포맛집, 아트몬스터영등포, 영등포데이트, 영등포수제맥주, 영등포맥주, 영등포피자, 일상, 일기, 아트몬스터, 행복한포차, 야무진포차, 치치, 코지하우스, 카페아키라, 영등포타임스퀘어맛집, 아트몬스터, 영등포역JMT, 영등포역맛집, 아트몬스터, 아트몬스터영등포점, 수제맥주맛집, 영등포핫플레이스, 영등포수제맥주, 영등포술집추천, 방앗간, 맥덕, 수제맥주, 아트몬스터, 영등포맛집, 영등포맥주, 영등포펍, 영등포수제맥주, 영등포술집, 아트몬스터, 영등포아트몬스터, mood, 힘들지않아거친정글속에뛰어든건나니까암오케, 내돈내산, 금메달_맥주, 사랑범벅, 백만송이의_집, 망고치즈빙수, 아트몬스터, 아트몬스터영등포점, 영등포맥주, 영등포수제맥주, 영등포맛집, 영등포술집, 운짱, 핵존심, 피자아몽, 버터맥주, 첫사랑의향기, 설빙, 설빙영등포점, 초로그, 데일리, 초돈초산, 내돈내산, 닥터마틴, 닥터마틴오클리, 영등포, 맛집추천, 영등포맛집, 아트몬스터, 수제맥주, 맥주, 피자, 화덕피자, 치즈피자, 피맥, 술집, 추천, 맛집, 데일리, 데이트, 서이추, 영등포수제맥주, 영등포맛집, 아트몬스터, 영등포아트몬스터, 영등포피맥집, 영등포화덕피자, 영등포역맛집, 영등포타임스퀘어맛집, 여의도맛집, 아트몬스터, 아트몬스터, 영등포수제맥주맛집, 첫사랑향기, 영등포수제맥주, 아트몬스터영등포, 영등포맛집, 수제맥주맛집, 영등포치맥, 영등포치킨, 영등포화덕피자, 영등포펍,